공지사항
[교회소식] 2023-06-04 교회소식
|
---|
|
예배본부에서 주관한 찬양 집회가 지난 5월 26일(금) 본당에서 많은 성도들의 뜨거운 참여 가운데 진행되었다. ‘교회의 부르심’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찬양 집회는 올 여름 ’몽골 아웃리치‘, ’패밀리 심포니‘ 등 교회적으로 중요한 행사들을 앞둔 시점에 다시한번 교회의 부르심을 확인하고 사명을 감당할 수 있는 영적인 능력을 공급받는 은혜 충만한 시간이었다. 특별히 주님이 부르신 사명지를 향해 다같이 기대감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도록 본당 무대와 로비를 공항 라운지 및 비행기 처럼 데코하여 더욱 은혜로운 분위기와 기대감 속에 집회가 진행되었다. 찬양이 시작되자 온 성도가 성령의 자유함 속에 하늘을 울리는 믿음의 고백을 올려드리고, 다양한 율동을 통해 찬양의 기쁨을 더 충만히 누리는 감사의 시간이었다. 한 홍 담임목사는 베드로전서 2장 9절의 본문으로 ‘교회여 일어나라’ 는 말씀을 선포하며 교회의 정체성과 부르심이 무엇인지 다시금 도전하였다. 하나님은 우리를 택하신 족속이요 왕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라 부르시는데 시대가 어려울수록 세상이 교회를 보는 시각이 아닌 하나님의 시각으로 교회를, 우리 자신을 바라봐야 새로운 꿈을 가지고 일어날 수 있음을 도전하였다. 말씀을 듣고 이어진 기도의 시간은 성령께서 각 사람의 마음을 강하게 터치해 주시고, 치유와 영적 회복의 역사가 가득한 기적의 밤이 되었다. 이번 찬양 집회는 이번주에 진행될 여름말씀부흥집회를 준비하는 전야제와 같이 모두의 마음을 새롭게 하고, 하나님께서 새롭게 부어주실 은혜를 담는 그릇을 준비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제 이번주 여름말씀부흥집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더욱 크고 놀라운 일들을 행하실 것을 기대하며 온 성도가 함께 기도로 준비하며 나아가길 소망한다.
지난 5월 28일 주일 저녁, 7층 새로운홀에서 동원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동원장학회’는 지난 2022년 예수님 품에 먼저 안긴 고 이동원 어린이를 기억하며 동원이의 이름을 담아 새로운교회에서 출원한 장학회로서, 하나님의 꿈을 품은 차세대 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장학회이다. 이날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동원장학회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 후, 동원이 아버지 되는 이대승 성도의 인사말과 한홍 담임목사님의 축복과 권면의 말씀이 있었다. 동원장학회 제 1회 장학생으로는 신학생 3명을 비롯한 청소년・청년 15명이며, 신학생에겐 매 학기 등록금을, 청소년과 청년에게는 매월 ‘비전장학금’이 전달된다.동원장학회를 통해 계속해서 하나님의 꿈을 품은 다음세대 영적 리더들이 마음껏 꿈을 꾸고, 꿈을 펴치며 비전을 이룰 수 있도록, 또한 이를 통해 이 시대의 존경받는 위대한 목회자와 올바른 사회적 크리스천 리더들이 나오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기도를 부탁드린다.
지난 28일(주일), 새가족 115기 4주차 교육 및 수료식이 있었다. 이번 115기는 진중함이 돋보였던 기수로 집중력 있게 교육에 참여하였고, 담임 목사의 강의와 본부장들의 본부 소개로 새로운교회의 믿음의 철학과 방향성을 알아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십자가 예식을 통하여 눈물로 회개하며 기도한 115기 새가족 성도들이 새로운교회에서 하나님께서 공급해주시는 풍성한 은혜와 축복을 누리며 성장하기를 소망하며 성도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