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비전

intro-vision_1

세상속으로

세상의 중심에 서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크리스찬 전문인 및 리더십 양성, 21세기 한국형 클래펌 공동체를 이뤄 나갈 수 있도록 교회 모든 리더십들이 세상속에서 전도 지향적 소그룹을 인도하며, 세상 속의 각종 컨퍼런스와 훈련프로그램에 강사와 참가원으로서 적극 참여하며, 세상과 다리를 놓는데 전력을 다한다.

intro-vision_3

열방속으로

한국어와 영어를 구사하며, 세계 주요 문화를 끌어안는 글로벌 예배와 사역을 적극 가동한다. 이를 위해서 서울의 1.5세대 및 외국어권 리더십을 적극 품는다. 또한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디아스포라 코리안들을 격려하고, 네트워크 시킨다. 이를 위해 온라인 교회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고, 출장다니는 비지니스맨 멤버들을 적극 활용한다.

intro-vision_2

미래속으로

주일학교와 청소년 사역을 한국어와 섞은 이중 언어로 진행함으로써, 세계화 시대에 걸맞는 주일학교 시스템을 지향한다. 또한, 유학 갔다가 방학때 돌아온 자녀들을 위한 여름과 겨울의 특별 영성 훈련 및 아웃리치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한다. 또한 온라인 교회 시스템의 인터넷 화상채팅 및 블로그를 적극 활용, 국내외에 흩어진 자녀들도 항상 온라인상의 소그룹에 속해 도움을 받도록 한다. 장년과 청년, 청년과 중고등부, 중고등부와 유초등부를 연결시키는 사다리식 멘토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좋은 자연환경에서 가족이 함께 예배하고, 교제하는 패밀리 프로그램도 창조적으로 개발하여 운영한다.